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2년 8월 나는 그루트다 의 시즌1편이 발매된 이후 베이브 그루트가 많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3년 9월 6일 미국에서 아임 그루트의 시즌2의 방영이 9월 6일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한국은 아직 결정이 되지 않았지만 9월 6일 기준으로 1주 정도 미뤄질 거라 예상이 됩니다. 

디즈니+ 아임 그루트 시즌2, 출처)디즈니 플러스

아임 그루트 시즌 2 디즈니 플러스 

  • 방영 플렛폼 : 디즈니+
  • 제목 : 아임 그루트, 한국어 제목 - 나는 그루트다 시즌 2
  • 방영일시 : 2023년 9월 6일 미국 현지, 한국은 미정
  • 제작 : 마블 
  • 에피소드 : 총 5편 
  • 목소리 연기 : 빈 디젤

아임 그루트 시즌 2 에피소드 한장면

에피소드 특징 

이번 디즈니+ 에서 조만간 상영될 이번 아임 그루트 시즌 2의 에피소드는, 지난 시즌1의 단편처럼 똑같이  5개의 작은 이야기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디언 오브 갤럭시3, 가오갤 vol3 이후 시리즈가 끝나고 때마침 그루트가 궁금했던 시기에 디쥐 플러스에서 새로운 시즌2를 공개해 줘 반갑네요. 

나는 그루트다 시즌 2 예고편

디즈니+ 나는 그루트다 시즌2 공식 예고편

https://youtu.be/1k8H2CywVqg

 

 

가디온 오브 갤럭시 vol.3 시리즈가 끝이난 뒤 다시는 가오갤 멤버들을 못 보나 했는데, 때마침 디쥐 플러스에서 아임 그루트 시즌2를 상영해 줄 예정이라 잠시나마 그 궁금증이 풀릴듯합니다. 2023년 9월 6일 미국 디즈니 플러스에서 상영이 되며 한국은 대력 1주 정도 늦게 상영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디즈니 플러스 시청방법 

디즈니 플러스 홈페이지에 가입 후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www.disneyplus.com/ko-kr

 

새로운 감동과 가능성을 발견해 보세요 우리가 좋아하는 모든 이야기, 지금 스트리밍 중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Star를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인기 영화, 고전 작품, 시리즈, 오리지널을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www.disneyplus.com

 

반응형